KMA Logo
KMA Logo

KMA TV

인사이트KMA TV

경영의팁 | 폭싹 속았수다: 소비자가 아닌 사람에 주목하라

By KMA 2025년 04월 21일

kakao facebook twitter url


KMA 독자 콘텐츠인 '경영의 팁'은 매월 짧은 영상을 통하여 미래를 이끌 리더분들에게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월 경영의 팁은 '폭싹 속았수다: 소비자가 아닌 사람에 주목하라'입니다.


숏폼과 자극적인 콘텐츠가 소비되는 시대에


총 987분에 달하는 16부작 시대극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가 국경과 세대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누구나 겪어봤을 법한 경험

누구나 느껴봤을 법한 정서

누구나 찾아보고 있을 희망을 자극하며,


침체의 시대, 파편화 된 소비자의 취향 너머의 보편적인 인간의 취향을 고민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No.1 지식서비스기관 | #KMA한국능률협회

첨부파일

최근 KMA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