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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도] 영업에 활용하는 감성지능과 설득의 기술

교육과정대표이미지
오픈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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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2024-12-04 ~ 2024-12-04

신청기간
2023-09-25 ~ 2024-12-02
교육일수
1
교육시간

7시간

  • 1일차 09시00분 ~ 17시00분
  • 점심시간13:00 ~ 14:00
정원
30
교육비
일반 470,000 법인회원 390,000
담당자
KMA러닝센터 02-3274-9215
장소
KMA러닝센터

상세안내

교육개요

  •  

학습목표
  • • 영향력의 5가지 유형을 학습하고, 나와 상대방의 스타일을 진단하여 효과적으로 소통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 이성적 설득과 감성적 설득 기술을 기반으로 상대를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 감성지능의 5가지 핵심요소와 6가지 설득의 기술을 통해 신속히 최적의 의사결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나와 상대방의 사회성 스타일을 파악하여 상호 공감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 • 대형고객 영업담당자
    • 채널영업 담당자
    • 영업 팀장 및 리더
    • 고객과의 소통과 설득에 어려움이 느끼는 담당자
    • 내부 직원들을 이끌고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 팀장급 리더
    • 내부, 외부 담당자들과 의사 소통, 공감능력을 높이고자 하는 분

시간표

시간표
주요내용 세부내용
감성지능과 사회적 스타일
1.5시간
1) 감성지능의 정의
- 감성지능의 5요소 (자기인식, 자기통제, 동기부여, 공감능력, 사회성)
- 영업상황에서 적용하는 감성지능의 기술 요소
2) 사회성 스타일
- 나와 상대방의 사회적 스타일(Social Style)을 분석하고, 적합한 적용
- 4가지 대표 스타일(분석형/주도형/친화형/표출형)
영업준비와 감정조절
1.5시간
1) 영업 전, 감정에 대한 준비
- 행동요소점검 / 시각화 기법 / 내적 자아와의 대화
- 영업상황에서 적용하는 감성지능의 기술 요소
2) 자기 숙고/반성(Self-Reflection) 의 구조와 절차
- 우선순위 관리 매트릭스
- 자기 숙고 4단계 < 상황 – 감정 – 분석 – 행동 >
3) 자기절제(Self-Regulate)
- 자기 절제의 모습과 특징적 요소
- 영업상황에서 발생하는 자기절제의 상황과 행동요소들
설득의 유형 설득의 종류와 절차
2시간
1) 설득스타일 분석/적용
- 5가지 설득의 유형(합리적/주도적/협상형/감화형/연결형)
- 나와 상대방의 설득유형의 파악과 효과적이고 역동적인 적용
2) 이성적 설득과 감성적 설득
- 이성적 설득의 요소와 설득의 과정
- 고객 내면의 관심사 파악 > 니즈충족할 옵션의 발굴 > 추가적인 대안 제시 > 구매의 확약
- 감정적 설득의 요소와 실제 상황에서의 적용 (감정의 인식/ 내 감정의 조절 / 감정의 상호교류 / 상대방입장 인정)
- 감성지능(Emotional Intelligence)의 이해와 상황에 따른 적용
3) 영업에서 활용하는 감성지능(Emotional Intelligence)
- Self Aware – Self Regulate – Motivate – Empathy – Social Skills
- 영업현장에서의 적용 사례
설득의 지름길
2시간
1) 의사결정의 지름길
- 의사결정을 앞당기는 6가지 원칙
- 희소성/호감/상호 호혜성/일관성/사회적 합의/권위의 법칙
2) 설득의 기술 적용
- 실제 영업상황별 적용되는 기술과 그 효용
- 우리 판매가 아닌 상대방의 구매 정당성과 만족감의 증대가 목적

수강후기

후기 평점

5

5점

(2)

4점

(1)

3점

(0)

2점

(0)

1점

(0)

교육장안내

KMA오픈러닝센터
평일
08:30 ~ 17:30
휴무시간
12:30 ~ 13:30
교육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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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
0502-400-9988 / 02-3274-9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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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서비스 전화 02)3274-9347,9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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